첫째 때 베이비리퍼블릭에서 구입했던 타보 베이직 엣지 제품의 바퀴에 문제가 생겨 AS를 문의했으나 해당 모델은 바퀴 품절로 수리불가 판정라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접하게 되었고... 낮잠 시간 등 아직 유모차가 필수임에도 유모차 거부가 시작된 둘째... 당X마켓을 알아봐야하나 고민하다가 상의 끝에 둘째 유모차도 신상으로 사기로 마음 먹게 되어 이번에도 베이비리퍼블릭에 문의를 하게 되었습니다.
문의 드리니 조금 기다리면 2023년형 신제품이 나온다고 알려주셔서 또 며칠 웨건 등으로 버티고 버티다 드디어 구매를 하러 매장 방문을 했습니다. 이번에도 너무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제품 설명도 잘해주셨어요. 사은품도 잘 챙겨주시고, 재구매라고 또 챙겨주셨고요.
본격적으로 유모차 얘기를 해보자면, 첫째 때 샀던 타보에 비하면 타보 플렉스탭2는 장점이 너무 많아져서 아예 다른 제품이더라고요. 22kg까지 탈 수 있고, 더 커진 바퀴, 높아지고 조절도 가능한 손잡이, 길어진 시트와 등받이, 레버로 3단계 조절가능한 등받이, 자석버클, 단점개선한 바구니, 오토폴딩 기능에 필요 시 프레임에서 커버 분리하여 물세척이 가능한 구조, 전용식판, 컵홀더, 레인커버, 보관가방 등등 (여기에 개인적으로 저희는 T바여서 밑으로 아이가 빠질 염려가 없어서 더 좋아합니다)



더 비싸고 더 유명한 제품이 많다지만, 종합적으로 고려했을 때 저희한테는 타보 플렉스탭2가 딱이었어요. 휴대용 유모차 고민이신 분은 타보 플렉스탭2도 한번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